그… akb 앞열 뒷열 이런거 잘 모르고 그냥 이 곡 엔딩 대형 보다가 느꼈는데…엔딩 대형 기준으로앞 5명은 조끼+자켓, 중간 7명은 컬러가 돋보이는 조끼, 뒤 4명은 컬러가 흰셔츠에 가까운 아이보리 조끼인가요…아무 생각 없이 토미 예쁘다 에리이 이쁘다 어 여기도 저기도 이쁜데?! 하면서 보다가 착장으로 계급을 나누나?!?! 해서 깜놀했네;;;;
세상에 빵토미의 노력이 이렇게 결국 빛을 발하는 느낌이네요.의상이 멀쩡한 것도 그렇지만 춤선이 딱딱 맞아 떨어지게 깔끔해서 프듀 전에 봤던 akb와 같은 그룹이라고는 생각도 못할 듯..
에리이 스타일링 레전드…….미모 무쳤다 진짜😢
마호뿅 ♥
다들 넘 이쁘네용 ㅎㅎㅎㅎ 그중에서도 특히 울 유이유이 에리이 넘 이쁘네용ㅎㅎㅎ 아이리도 이쁘고용 ㅎㅎㅎㅎ
덕분에 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ㅎㅎㅎㅎ
토미가 센터라 안정적이네
그… akb 앞열 뒷열 이런거 잘 모르고 그냥 이 곡 엔딩 대형 보다가 느꼈는데…
엔딩 대형 기준으로
앞 5명은 조끼+자켓, 중간 7명은 컬러가 돋보이는 조끼, 뒤 4명은 컬러가 흰셔츠에 가까운 아이보리 조끼인가요…
아무 생각 없이 토미 예쁘다 에리이 이쁘다 어 여기도 저기도 이쁜데?! 하면서 보다가 착장으로 계급을 나누나?!?! 해서 깜놀했네;;;;
히토미 이번 스타일좋다! ❤
ひーちゃんのセンター見ると泣けてくる😢どれだけの努力があったのか。。。
僕もひぃちゃん見ると感度してぽったぽっとぽっと涙が出ます山内ずっきのことも見ると涙が出ます感動をします❤😊涙が
だらけて見える
これよくないな。
他が良すぎるのか。
「どうしても君が」って言う所の本田仁美ちゃんなんか可愛い❤
와 요즘 폼 미쳤다 안무가 여자친구 그사람임?
倉野尾成美ちゃん可愛いですね❤
すごい!この振付けがいい!
スッゴい曲調好き
세상에 빵토미의 노력이 이렇게 결국 빛을 발하는 느낌이네요.
의상이 멀쩡한 것도 그렇지만 춤선이 딱딱 맞아 떨어지게 깔끔해서 프듀 전에 봤던 akb와 같은 그룹이라고는 생각도 못할 듯..
ひぃちゃんそんなに好きでもないのに。やたらパワーを感じる。